Pastor Han
LOGIN | MEMBER  
HOME>사랑의편지  
 
작성일 : 21-07-03 09:35
2021.05.30. 재충전 받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글쓴이 : 웹지기 (98.♡.210.142)
조회 : 1,107  
사랑하는 성도님들께

다음 주 월요일은 메모리얼 데이(Memorial Day) 입니다.
매년 5월 마지막 월요일에 참전용사 사망을 기리는 기념일로 미국에서는 공휴일로 지킵니다.
원래 미국 남북전쟁 당시에 사망한 군인들을 기리기 위해 제정하였으나 제1차 세계대전 이후로 전쟁 등에 군사작전에서 사망한 모든 사람을 기리는 것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어느 나라이든지 자유와 평화를 위하여 많은 사람들의 희생이 있었던 것을 기억하면서 기념하는 날들이 있습니다. 우리 대한민국은 현충일이 메모리얼 데이와 비슷한 기념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라를 위해 싸우다가 돌아가신 분들을 추모하고 기리는 날입니다.
많은 전쟁에서 순국하신 분들이 있기에 나라의 안전과 평화가 유지될 수 있기에 언제나 구국 선열들에 대하여는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미국도 짧은 역사 속에서 이처럼 최고의 민주주의 국가로 세워지기까지는 많은 희생을 치루는 전쟁이 있었고 승리했기에 가능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항상 우리는 나라를 위해 지금도 목숨 걸고 수고하는 장병들의 노고를 기억하며 감사해야겠습니다.

우리 교회에서는 매년 메모리얼 데이 연휴에는 목자 수련회를 갖고 있습니다.
우리 교회는 그룹별 가정교회가 활발하게 모임과 사역이 되고 있습니다.
가정교회 목자는 교회 목사님처럼 가정교회 목원들을 보살피며 섬기는 귀한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펜데믹으로 오랫동안 잘 모이지 못한 가정교회들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가정교회 목자님들은 항상 목원들을 위해 기도하며 수고를 아끼지 않고 섬기고 있습니다.
목자 수련회를 통하여 그룹장, 가정교회 목자님들이 영적으로 재충전 받고 새 힘 받는 시간이 되어야 합니다.
가정교회 목자님들이 성령 충만 받고 재충전 받는 은혜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코로나 펜데믹으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조건이 많이 좋아져서 주로 야외에서 모임을 자유롭게 가질 수 있습니다.
그룹마다 목자 수련회에 은혜가 충만한 시간이 되도록 기도합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이번 목자 수련회를 통하여 펜데믹으로 어려운 시기에 사역들을 점검하고 펜데믹 이후에 사역들을 준비하며 금년도 하반기 사역들을 잘 준비하는 은혜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은혜 받아야 모든 사역을 기쁨으로 감당할 수 있습니다.
우리 귀한 성도님들께서는 그룹담당 교역자, 그룹장님들과 가정교회 목자님들을 위하여 격려해 주시고 협력하시며 기도 많이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요즘 우리 성도님들은 일천번제 기도하면서 많은 은혜를 받고 있습니다.
메모리얼 데이 연휴에도 일천번제 기도하시면서 주님께서 주시는 은혜로 날마다 성령 충만 재충전 받으시고 강건하시며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시는 귀한 시간되시기를 간절히 축원합니다.

사랑합니다.

감사와 사랑으로
한기홍목사 드림

 
   
 

  비전의사람입니다,믿음의사람입니다.
  기도의사람입니다.
  공지사항및뉴스를보실수 있습니다.   목사님의 사역스케쥴을 확인
  할 수 있읍니다.
  하나님의 사역이 이루어지는
  역사의 현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