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tor Han
LOGIN | MEMBER  
HOME>사랑의편지  
 
작성일 : 21-07-03 09:38
2021.06.27. 은혜를 잊지 말아야 합니다
 글쓴이 : 웹지기 (98.♡.210.142)
조회 : 318  
사랑하는 성도님들께

이번 한 주간 VBS 여름 성경학교에 355명의 어린 자녀들이 참여해서 즐거워하며 은혜 받는 모습을 보며 저도 기뻐하며 주님께 감사하는 시간입니다. 코로나 펜데믹으로 지난해에는 현장에서 모임을 갖지 못하고 온라인으로만 하다가 이번에 교회에서 모임을 하게 되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며 은혜 받는 모습에 우리 교역자들과 부모들이 더 감동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예수님을 영접하는 기도를 하며 강단 앞으로 나와 기도하는 아이들을 위해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의 손자 선교도 VBS 참석해서 은혜 받고 좋아하는 모습에 얼마나 감사하고 기쁜지요. 저는 목요일 저녁 VBS에 참여한 학생들과 교사들, 교역자들 위해 축복기도 해주며 감사하였습니다.

어려서부터 자녀들이 예수님을 확실하게 알고 영접하고 성령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반복적으로 복음을 가르치며 전하며 기도하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특별히 코로나 펜데믹으로 어려운 시기에 더욱 온가족들이 은혜 받는데 집중해야 합니다. 교육부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해서 중고등부, 대학부에서 여름 수양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자녀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부모님들이 관심을 갖고 기도하시면서 큰 은혜 받도록 인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간 25일 금요일은 한국 6.25 전쟁이 일어난 지 71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625 한국 전쟁은 잊을 수 없는 동족상잔의 비극적인 전쟁이었습니다. 1950년 6월25일-1953년 7월27일 한반도는 무려 3년 동안 전쟁으로 완전 폐허되고 엄청난 전사자와 부상자, 실종자가 발생한 정말 끔찍한 전쟁이었습니다. 한국군 사망자, 부상자, 실종자 포함 60만9천명, 북한군 80만 명, 유엔군 54만6천명 민간인은 100만 명도 넘는 사상자가 발생한 참혹한 전쟁이었습니다. 북한 김일성정권이 일방적으로 남침하여 3일 만에 서울이 함락되고 한 달 만에 낙동강까지 밀리는 대한민국이 순식간에 공산화될 위기에서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미군이 중심으로 유엔군이 참전하므로 가까스로 대한민국이 민주주의 국가로 지켜지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성경적 시각으로, 신앙의 눈으로 6.25 전쟁의 역사를 통해 교훈을 얻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공산주의로부터 대한민국을 지켜 주신 것은 한국민족을 말세에 선교하는 민족으로 쓰시기 위함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한국을 6.25 전쟁의 잿더미 위에서 경제 성장과 함께 한국교회를 성장시키셔서 세계선교의 기적의 꽃을 피우게 하셨습니다.
지금 한국은 세계 10위 경제국가가 되었으며 세계 최대의 교회들이 세워지게 되었으며 인구비율로 볼 때 세계에서 가장 많은 선교사를 파송하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은 하나님의 은혜를 잊지 않고 특별히 미국과 유엔군 참전 국가들의 희생적 도움을 잊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우리 성도님들께서는 펜데믹으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지금까지 지내온 것을 감사하시며 일천번제 기도 가운데 날마다 주님의 은혜를 기억하며 성령 충만 은혜 충만시기를 간절히 축원합니다.

사랑합니다.

감사와 사랑으로
한기홍목사 드림

 
   
 

  비전의사람입니다,믿음의사람입니다.
  기도의사람입니다.
  공지사항및뉴스를보실수 있습니다.   목사님의 사역스케쥴을 확인
  할 수 있읍니다.
  하나님의 사역이 이루어지는
  역사의 현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