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tor Han
LOGIN | MEMBER  
HOME>사랑의편지  
 
작성일 : 21-09-20 03:02
2021.07.18. 기도로 정면 돌파합시다
 글쓴이 : 웹지기 (98.♡.210.142)
조회 : 573  
사랑하는 성도님들께

지난 한여름 성령집회가 큰 은혜가운데 마치게 되었습니다. 우리 성도님들이 이번 집회를 통하여 많은 은혜를 받았습니다. 이번 집회는 특별하게 오전에 은사집회를 준비했는데 많은 성도님들이 참석해서 뜨겁게 기도하며 은혜를 체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강사님께는 큰 부담이었지만 하루 세 번씩 집회를 인도하시면서 최선을 다해 섬겨주신 이경은 목사님께 얼마나 감사한지요. 한국에서 오셔서 시차 때문에 힘든 시간이었는데 기쁨으로 집회를 인도하시는 것을 보면서 역시 기도하시는 성령 충만하신 분이심을 다시 한 번 확인하며 감사하였습니다.

저는 이번 집회를 준비하면서 펜데믹으로 힘든 시기에 우리 성도님들이 은혜 받고 특별히 몸이 아픈 성도님들이 치료받고 회복되도록 기도하며 안타까운 심정으로 강사님에게는 무리이지만 사모하는 마음으로 오전 집회도 부탁드리며 준비한 것입니다. 주님께서 저의 사모하는 마음을 보시고 긍휼하게 여기시며 은혜를 주셨습니다.
이번 집회의 말씀을 살펴보면 주님께서 우리를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축복해주시는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위경에서 건지시는 하나님(시107:19-20)
여호와를 위하라, 기드온을 위하라(삿7:17-18)
여호와. 언약의 하나님(출19:4-8)
역전시키는 하나님(행16:25-26)
가르쳐 지키게 하라(마28:18-20)
그리하면(마6:33)
반드시 승리를 얻으리라(삼상26:25)
순종이 제사보다 낫고(삼상15:22-23)….주일설교
옷단 귀에 술을 만들고(민15:37-41) ….4부 마지막 부흥회 말씀

펜데믹으로 신앙이 침체되기 쉬운 때에 하나님의 은혜를 풍성하게 받고 큰 용사로 교회와 주의 종을 보호하며 하나님께서 주신 세계 선교 마무리의 비전을 함께 감당하는 은혜와 힘을 얻는 시간이었습니다. 집회를 인도하시면서 강사목사님께서 100일 작정 기도를 선포하셨습니다. 우리가 일천번제 기도하고 있기에 100일 기도를 선포하셔서 처음에는 당황하였지만 주님께서 주시는 음성으로 알고 순종하기로 작정하였습니다.
일천번제 기도하시는 분들은 계속 하시면 되고 안하고 있는 분들은 100일을 작정하면 되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좀 더 긴장감을 가지고 기도에 집중하도록 100일 작정 기도를 하게 하셨다고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7월 12일부터 10월19일까지 100일간 구체적으로 응답받아야 할 기도제목들을 가지고 집중적으로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주님께 각자 100일 작정기도를 표현하는 방법으로 일천번제 기도하듯이 매일 바이블타임으로 말씀을 묵상하며 일천번제 새벽기도 드리면서 헌금을 기도제목을 적어서 매일 할 수도 있고 주일마다 헌금을 100일기도회 작정헌금으로 준비해서 기도하며 드리시기 바랍니다. 순종할 때 역사하시는 하나님께서 이번 집회 후에 우리에게 기도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은혜를 주셨습니다. 기도하면 반드시 주님 뜻대로 응답받습니다. 할렐루야!

우리 성도님들께서는 모두 어려운 펜데믹 상황에서도 기도로 정면 돌파하셔서 위대한 간증자 축복받은 모델 성도로 세워지시기를 간절히 축원합니다.

사랑합니다.

감사와 사랑으로
한기홍목사 드림

 
   
 

  비전의사람입니다,믿음의사람입니다.
  기도의사람입니다.
  공지사항및뉴스를보실수 있습니다.   목사님의 사역스케쥴을 확인
  할 수 있읍니다.
  하나님의 사역이 이루어지는
  역사의 현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