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tor Han
LOGIN | MEMBER  
HOME>사랑의편지  
 
작성일 : 21-09-20 03:03
2021.07.25. 지금은 교회가 깨어 기도할 때입니다
 글쓴이 : 웹지기 (98.♡.210.142)
조회 : 561  
사랑하는 성도님들께

이번 주간은 무더운 한여름에 주님께서 주시는 은혜로 일천번제 새벽예배를 드리며 은혜 받고 새 힘 받아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화요일 저녁에는 목자 부흥의 밤을 통해 사랑하는 가정교회 목자님들과 언어생활의 중요성에 대한 말씀을 나누며, 말씀 붙들고 함께 기도하는 은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말에는 힘이 있고 우리가 하는 말은 하나님께서 듣고 계시기에 우리가 어떤 말을 하면서 사느냐는 우리 인생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긍정적인 말, 믿음의 말을 해야 합니다.
남을 살리는 말, 격려하는 말, 감사하는 말을 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모릅니다.
특별히 펜데믹으로 어려운 시기에 가정이나 교회 공동체에서의 행복한 관계를 만들려면 바른 언어생활이 되어야 합니다. 특별히 우리 크리스천들의 언어생활은 더욱 중요합니다. 사회에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는데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공동체 지도자의 언어생활은 더욱 큰 영향력이 있습니다.

펜데믹으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그룹과 가정교회를 위해 귀하게 섬기는 그룹장님들과 가정교회 목자님들이 너무도 소중하고 자랑스럽습니다. 어려울수록 우리 성도님들이 서로 연합하고, 서로 격려하며, 함께 나누며 사랑하는 은혜 공동체가 되도록 그룹장과 가정교회 목자님들 중심으로 아름다운 교제가 되시기 바랍니다.

목요일에는 새생명선교회(대표 박희민목사님)가 주최하는 소형교회 목회자들을 위한 세미나에서 강의를 하며 은혜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코로나 펜데믹으로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많은 소형교회들과 목회자들에게 특별 후원과 영적으로 충천 받을 수 있는 목회자 세미나를 갖게 된 것은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귀한 사역이었습니다.

이제 다음 주 월요일부터 2주 동안 (7월26일-8월7일) JAMA 중보기도 영적 대각성 새벽 부흥회를 갖습니다.
“교회여 일어나라”는 주제로 12명의 강사들이 각기 다른 주제로 귀한 말씀을 전하면서 기도하는 은혜 충만한 집회입니다. 미국의 영적 대각성이 일어나기를 기대하며 집회를 하게 됩니다. 미국 전역에 100개 교회 이상이 함께 집회에 참여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은 교회들이 깨어 기도할 때입니다.
우리 성도님들은 미국의 영적인 현실을 너무도 잘 알기에 더욱 열심히 참석하셔서 특별히 펜데믹으로 힘든 시기에 말씀을 통해 은혜 받고 뜨겁게 중보기도하며 미국을 깨우며 우리들의 문제들도 영육이 회복되는 은혜의 시간이 되시길 간절히 축원합니다.

사랑합니다.

감사와 사랑으로
한기홍목사 드림

 
   
 

  비전의사람입니다,믿음의사람입니다.
  기도의사람입니다.
  공지사항및뉴스를보실수 있습니다.   목사님의 사역스케쥴을 확인
  할 수 있읍니다.
  하나님의 사역이 이루어지는
  역사의 현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