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tor Han
LOGIN | MEMBER  
HOME>사랑의편지  
 
작성일 : 21-09-20 03:05
2021.08.01. 지금은 은혜 받을 때입니다
 글쓴이 : 웹지기 (98.♡.210.142)
조회 : 968  
사랑하는 성도님들께

이번 주간은 월요일 새벽 전혀 뜻밖에 비를 맞으며 교회를 향하며 기뻤습니다.
JAMA 영적 대각성 새벽 부흥회가 시작되는 첫날 비가 쏟아지는 밖을 보면서 너무도 감격적으로 느껴지기까지 했습니다. 남가주는 가뭄으로 물이 절대적으로 부족하고 폭염으로 산불로 재해가 심한가운데 꼭 필요한 것은 비가 쏟아지는 것이었습니다. 우리 성도의 삶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영적으로 메말라버린 갈급한 영혼에 꼭 필요한 것은 생수 같은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은혜 받아야 영적으로 만족한 삶이 되는 것입니다.
특별히 미국이 영적으로 메마르며 무섭게 타락해져가고 있기에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강력한 부흥이 필요한 때입니다. 이번 영적 대각성 집회에 영적으로 폭포수 같은 시원한 은혜가 쏟아지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은혜의 단비가 쏟아지는 집회가 되기를 사모하며 교회를 향하며 감사하였습니다.

이번 집회에서도 큰 은혜를 받아야 합니다.
날마다 은혜 받으며 은혜 속에 살아야 합니다.
코로나 펜데믹으로 힘든 시기이지만 은혜 받아야 하나님의 뜻대로 승리하는 삶이 될 수 있습니다.
무섭게 타락해져가는 이 세대에 구별되어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고 사명 따라 살 수 있습니다.

이번 집회는 전국적으로 온라인으로 교회들 자체적으로 우리교회처럼 새벽예배를 영상으로 말씀을 받아서 같이 은혜 받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의 영적인 부흥이 일어나도록 뜻을 같이하는 교회들이 함께 기도할 때 주님께서 역사하실 것을 믿습니다. 다음주간도 JAMA 영적 대각성 새벽 부흥회는 계속 진행됩니다.
우리 성도님들은 사명감을 가지시고 적극적으로 이번 JAMA 영적 대각성 새벽 부흥회에 참여하셔서 큰 은혜 받으시고 미국의 청교도 신앙회복을 위해 뜨겁게 기도하는 시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번 주간 월요일 오전에는 O.C 장로 협의회 주최 미자립교회와 불우이웃돕기 위한 골프대회 말씀과 기도하는 순서를 가졌습니다. 수요일에는 CTS TV 미주 개국 17주년 기념 과 공중파 채널 18.8 송출 감사예배 설교, 목요일에는 성도님들 사업체 심방과 저녁에는 전도폭발 Youth 사역에 말씀과 기도를 하며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토요일에는 문화 사역국에서 뮤지컬 “ 다윗 왕” 을 준비하며 첫 감사예배를 드리게 됩니다.
펜데믹으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많은 사역들을 잘 감당할 수 있는 것도 우리 성도님들이 기도해주시는 덕분입니다.

저도 매일 새벽 부흥회를 통하여 은혜 받고 성도님들과 나라를 위하여 기도하고 있습니다.
우리 성도님들은 매일 바이블타임으로 말씀을 묵상하며 일천번제 새벽예배와 100일 작정 기도회와 JAMA 영적 대각성 집회를 통하여 은혜 받으시고 영육간에 회복과 미국의 영적 부흥이 임하도록 기도하는 시간이 되시기를 간절히 축원합니다.

사랑합니다.

감사와 사랑으로
한기홍목사 드림

 
   
 

  비전의사람입니다,믿음의사람입니다.
  기도의사람입니다.
  공지사항및뉴스를보실수 있습니다.   목사님의 사역스케쥴을 확인
  할 수 있읍니다.
  하나님의 사역이 이루어지는
  역사의 현장입니다.